카테고리 없음

경쟁력 있는 기사 마케팅을 시작하기 위한 제안 및 팁

역기드는그녀햄스터 2020. 6. 13. 23:25


경쟁력 있는 기사 마케팅을 시작하기 위한 제안 및 팁



기사 마케팅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콘텐츠를 인터넷에 계속 올려야 한다.


당신의 기사를 읽은 사람들이 당신을 프로로 보는지 확인하는 것도 중요하다.


인기가 많아질수록 자신에게 더 많은 콘텐츠를 찾는 반복 방문객이 생기기 쉽다.


이것을 성취하는 이상적인 방법은 많은 독특한 기사를 만드는 것이다.




엄격한 AP 스타일과 문법에만 컨텐츠를 제한하지 마십시오.


최상의 검색 엔진 최적화를 달성하기 위해 덜 형식적인 것이 허용된다.


그렇게 하면 검색 엔진이 찾고 있는 것과 더 잘 맞을 수 있다.


내용은 잘 읽어야 하지만, 너무 경직되게 하지 마라.




독자들이 여러분에게 의견을 말하거나 피드백을 보내달라고 요청하도록 하라.


사람들은 자신의 의견이 가치 있는 것처럼 느끼는 것을 즐긴다.


그들이 당신에게 피드백을 줄 수 있게 하는 것은 그들이 당신에게 그들의 아이디어를 줄 수 있게 해준다.


사람들은 피드백을 주는 것을 좋아하며, 당신의 글이 독자들에게 더 적합하도록 만드는 마케팅 전략을 개선할 아이디어를 갖는 것이 좋을 것이다.




당신의 기사가 작가로서 당신을 반영하도록 하라.


당신의 성격과 독창성의 측면을 포함하는 것은 상품을 밀어내는 건조하게 쓰여진 기사보다 당신의 청중들에게 더 매력적일 것이다.


정직하고 개성 있는 당신의 스타일이 당신의 기사에 표현되도록 하라.


당신의 독자들은 이것을 틀림없이 고마워할 것이다.




사용하는 쓰기 스타일을 바꾸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만약 당신이 기술 제품에 관한 기사를 쓰고 있다면, 당신은 몇 가지 기술 정보를 가지고 있어야 할 것이다.


그러나, 여러분이 다루고 있는 주제에 익숙하지 않은 독자들을 위해 더 간단한 설명을 제공하는 것도 중요하다.


자신의 웹사이트를 방문하는 모든 사람에게 이치에 맞는 콘텐츠를 만든다면 신뢰를 쌓는다는 것을 알게 되고, 평판도 훌륭할 것이다.




글을 쓰는 방법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더 많이 읽기 시작하는 것이 이롭다.


독서를 통해 이해도가 높아지고 글의 흐름이 좋아질 것이다.


새로운 독서 자료에 자신을 소개하는 것은 또한 당신의 글쓰기 스타일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무엇을 읽느냐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항상 무언가를 읽고 있을 뿐이다.




문체로 쓰다.


당신이 개성을 가지고 글을 쓸 때, 당신의 독자들은 진위와 질에 더 몰입하게 될 것이다.


독자의 수량이 증가하는 것을 보기 위해 구체적이고 독특한 스타일로 당신의 요점을 보여라.




마케팅에 사용될 기사들은 확실히 목표 단어들을 가지고 있지만, 초안을 작성할 때 그것들을 걱정하지 말아라.


저자는 글을 쓸 때 얼마나 길게 써야 하는지에 대한 감각이 있어야 한다.


시간을 들여 기사를 편집하여 불필요한 문장을 없애서 기사를 더 짧게 만드세요.




기사 마케팅은 희귀한 지식을 담고 있는 시장이 아니다.


만약 어떤 구루가 당신에게 "비밀의 방법"을 팔려고 한다면, 비명을 지르며 도망쳐라.


기사 마케팅은 일반적으로 비즈니스의 하위집합이기 때문에 비즈니스에 적용되는 기법은 기사 마케팅에도 적용된다.


귀사의 비즈니스 마케팅에 대해 이미 알고 있는 것과 동일한 개념이 컨텐츠 배포에 중점을 두고 기사 마케팅에 적용된다.




당신은 당신의 기사를 각각의 보기에 게시하거나 기사가 받는 것을 클릭하는 많은 웹사이트에서 돈을 받을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이 쓰는 기사를 통해 수입의 흐름을 유지할 수 있는 많은 방법을 찾을 수 있다.


결국 이익은 상당한 액수에 이를 것이다.




자연스러운 백링크는 프로페셔널들이 자신들과 연관시키고 싶어하는 고품질의 콘텐츠를 제공할 때 달성될 수 있다.


사이트에 대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스펀 기사 뭉치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어느 누구도 품질이 좋지 않은 물건들의 사이트로 연결하기를 원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의 콘텐츠가 고품질의 것이라면, 다른 웹마스터들은 그들의 사이트에서 당신의 콘텐츠를 공유하기를 원할 것이다.




당신의 기사를 절대 여러 페이지로 나누지 않도록 하라.


페이지가 많을수록 광고와 검색 엔진 최적화 키워드에 대한 영역이 넓어지기 때문에 이러한 관행은 유혹적이다.


하지만, 방문객들이 여러 페이지에 걸친 기사를 읽으려고 할 때 겪는 짜증과 분노는 이러한 장점들을 무시한다.


기사를 여러 페이지로 분할해야 하는 경우 하나의 페이지로 볼 수 있는 링크 옵션을 포함해야 한다.




독자 분이 가진 독특한 콘텐츠가 많을수록, 그들은 계속해서 글을 읽고 심지어 기사에 전할 가능성이 더 많아질 것이다.


훌륭한 기사를 쓰고 그것들을 잘 마케팅하는 것이 온라인에서 돈을 버는 핵심 성공이다.


사업에서 온라인 성공을 이루기 위해서는 뚜렷한 콘텐츠가 필수적이다.